본문 바로가기
이슈들

최강야구 2023 전적 살펴보기

by 욘두킹 2023. 6. 1.

요즘 제가 가장 즐겨보는 TV프로그램은 단연코 최강야구입니다.

최강야구는 야구경기를 보는 느낌이 아니라 인생을 한편 보는 느낌이 자주 들어서 희로애락을 많이 느끼는 것 같습니다.

최강야구는 7할의 승률을 목표로 7할을 달성하지 못할시 프로그램을 폐지한다는 공약을 걸고 경기를 하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지금의 승률을 얼마나 되는지 또 2023년도 역대전적은 어떠한지 경기결과를 알려드리고 또 최강야구의 경기결과를 바로바로 아는 방법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최강야구 2023 전적

최강야구프로그램의 야구팀 최강 몬스터즈는 2022 시즌 취소했던 1경기가 2023 시즌에 편입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총 31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목표일 7할의 승률을 달성하려면 22승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2023년 6월 1일을 기준으로 최강야구는 총 6경기를 진행했습니다.

 

그중 4승과 2패가 있으므로 지금의 승률은 총 6할 6푼 7리입니다. 지금까지는 7할을 넘지 못하고 있습니다.

최강야구는 매주 월요일에 방영하므로 방송이 끝난 후 경기의 경기의 승패결과를 빠르게 알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링크 남기겠습니다.

최강야구
최강야구

이 글은 6월 1일을 기준으로 쓰고 있지만 그 이후의 결과도 바로바로 알고 싶으신 분들은 링크 이용하시면 됩니다.

최강야구프로그램 소속팀 최강몬스터즈는 장충고와의 1차전에서 1:3으로 패배하였습니다.

그 이후 선수들은 만반의 준비를 하고 나왔고 결국 13:0이라는 압도적인 결과를 보여주며 콜드게임을 만들어냈습니다.

 

다음경기는 마산용마고등학교와 예정되어 있습니다.

은퇴 후 다시는 야구장에서 볼 수 없었던 선수들을 봐서 너무 반갑고 그 선수들이 다시금 부활하는 모습을 보면 정말 가슴이 뜨겁고, 프로선수가 되지못했지만 최강야구를 통하여 프로에 도전하고 또 이뤄내는 선수들을 보는 것 또한 이 프로그램의 크나큰 즐거움입니다.

 

80세를 넘기신 김성근 감독님의 나이를 잊은듯한 열정을 보면 정말 멋있는 어른이라는 것이, 또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말이 항상 와닿습니다.  혹시 아직 최강야구를 보지 못하신 분들이 있다면 꼭 한 번 시청해 보세요

최강야구 선수소개

최강야구에는 어떤 선수들이 뛰는지 내가 전에 응원했던 선수들은 없는지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최강야구
최강야구

요즘 제가 가장 존경하는 김성근 감독님입니다.

최강야구
최강야구

최강야구의 작년에이어 올해도 뛰고 있는 투수진입니다. 나이가 들었지만 타자 하나하나 상대하며 전력투 구하는 모습은 카타르시스를 느끼기에 충분합니다.

최강야구
최강야구

이대은선수를 제외하면 모두들 이번시즌에 새로 합류한 투수들입니다. 특히 정현수선수와 선성권선수는 프로선수출신이 아니어서 더욱 기대하게끔 만드는데요, 대학생인 정현수선수의 앞날을 항상 응원하고, 선성권선수는 엘리트 야구선수생활을 한 번도 해보지 못했지만 야구에 대한 열정하나도 최강야구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얼른 마운드에서 타자들을 상대하는 모습이 기다려집니다.

최강야구
최강야구

최강야구의 타자들입니다. 전에는 잘 몰랐던 선수들도 방송에서 자주 보니 응원하게 되고 전에 알던 야구선수들보다 훨씬 팬이 돼버렸습니다.

최강야구
최강야구
최강야구
최강야구
최강야구
최강야구

최강야구의 포수진입니다. 입스를 고치기 위해 엄청난 감량에 성공한 이홍구선수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최강야구 굿즈

최강야구의 굿즈를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최강야구
최강야구
최강야구
최강야구

사진에 보이는 물건들을 포함하여 반팔티셔츠, 인형, 후드티, 야구점퍼, 등 다양한 물건들이 있으니 구경해 보세요

여기까지 최강야구에 관한 글이었습니다. 최강야구는 JTBC에서 방송하니 기회가 된다면 한번 시청해 보세요

'이슈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맨시티 방한 예매 안내  (0) 2023.06.15
디아블로 4 직업 패치이후 최신 정리  (0) 2023.06.06
u-20 월드컵 4강상대 이탈리아 어떤팀?  (0) 2023.06.06
실업급여 조건  (0) 2023.05.21
간호법안 내용 총정리  (0) 2023.05.20

댓글